Osang Gwon Travel Kit

Travel kit with Osang Gwon은 국내 예술 시장의 진흥을 위하여 시작된 ARARIO MUSEUM과 Artist collaboration project의 일환입니다. 여행의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센스 넘치는 트레블 키트 상품들에 권오상

작가 특유의 해석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을 입혔습니다.

Service

BX・BI・Product・Print

Client

ARARIO MUSEUM

Year

2017

'Driving, Travel' 기획 의도에 따라 권오상 작가의 대표작 중 ARARIO MUSEUM에서 전시되고 있는 람보르기니를 전체적인 브랜딩 컨셉 작품으로 잡았습니다.

브랜드의 ‘작품’으로부터 얻은 ‘컬러’ 영감 컨셉에 따라 ’Black Line’ ’Gray Line’ ’Orange Line’ 을 카테고리로 삼아 여행 시 동행할 수 있는 여행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직관적인 컬러를 활용하여 제품군을

구분함에 따라 소비자는 아트와 커머스 제품 사이의 접점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Black ver.

'여행 떠난 예술, 권오상 트래블 키트'

권오상 작가와 국내 유일 뮤지엄숍 디자인팀 아델(Adel)이 만나, 특별한 트래블키트를 만들었습니댜 여행의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센스 넘치는 트레블 키트 상품들이 권오상 작가 특유의 해석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을 엣지있게 입었습니다. 예슬을 만나세요. 예슬을 입으세요. 조금 더 특별해지는 순간을 경험하세요.

2019 portfolio by Seonmi Oh! Vezy Busy. *본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모든 정보에 관한 무단 이용, 무단 복제, 불법 저작물로의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