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ng Gwon Travel Kit

Travel kit with Osang Gwon은 국내 예술 시장의 진흥을 위하여 시작된 ARARIO MUSEUM과 Artist collaboration project의 일환입니다. 여행의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센스 넘치는 트레블 키트 상품들에 권오상

작가 특유의 해석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을 입혔습니다.

Service

BX・BI・Product・Print

Client

ARARIO MUSEUM

Year

2017

'Driving, Travel' 기획 의도에 따라 권오상 작가의 대표작 중 ARARIO MUSEUM에서 전시되고 있는 람보르기니를 전체적인 브랜딩 컨셉 작품으로 잡았습니다.

브랜드의 ‘작품’으로부터 얻은 ‘컬러’ 영감 컨셉에 따라 ’Black Line’ ’Gray Line’ ’Orange Line’ 을 카테고리로 삼아 여행 시 동행할 수 있는 여행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직관적인 컬러를 활용하여 제품군을

구분함에 따라 소비자는 아트와 커머스 제품 사이의 접점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Black ver.

'여행 떠난 예술, 권오상 트래블 키트'

권오상 작가와 국내 유일 뮤지엄숍 디자인팀 아델(Adel)이 만나, 특별한 트래블키트를 만들었습니댜 여행의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센스 넘치는 트레블 키트 상품들이 권오상 작가 특유의 해석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을 엣지있게 입었습니다. 예슬을 만나세요. 예슬을 입으세요. 조금 더 특별해지는 순간을 경험하세요.

2019 portfolio by Seonmi Oh! Vezy Busy. *본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모든 정보에 관한 무단 이용, 무단 복제, 불법 저작물로의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